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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7대권리

고객 여러분은 다음의 7대 권리가 침해되지 않도록 관세행정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1 : "정중하고 공평한 대우를 받을 권리"

고객은 관세공무원으로부터 항상 정중하고 공평한 대우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2 :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

고객은 법개정이나 중대한 변동사항이 없는 한 항상 일관된 제도나 절차에 의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3 : "정보제공을 받을 권리"

고객은 권리행사에 필요한 정보를 적기에 충실히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4 : "비밀보장의 권리"

고객이 제공한 정보는 엄격하게 비밀을 보장받으며 법이 허용하는 목적외에는 사용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5 : "신속구제의 권리"

고객은 위법 또는 부당하게 부과된 세금이나 행정처분 또는 부작위에 대하여 신속하게 구제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6 : "성실추정의 권리"

고객은 위법행위에 대한 구체적인 사실이 없는 한 성실하다고 인정되며 제출된 자료는 진실한 것으로 추정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권리7 : "전문가의 조력을 받을 권리"

고객은 필요한 때 전문가의 조력을 받을 수 있으며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조사 등 행정집행의 연기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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