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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세 종합상담 해드려요.

관세청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관세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세청 고객지원센터는 관세행정에 대한 모든 분야(수출입 통관, FTA, 품목분류, 평가·감면, 특송물품·휴대품 통관, 보세화물, 환급 등)에 걸쳐 “one-call, total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상담을 원하시면

  •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125번 (해외: 82-2-3438-5199)
  • 2014.12. 밀수신고센터와 관세청 125콜센터로 통합운영되어 밀수신고는 “10”번을, 관세상담은 “20”번을 누르면 연결됩니다.
  • 평일 9시에서 18시까지 가능하며(공휴일, 토요일, 일요일은 휴무), 야간, 휴일에는 ARS로 사전예약을 받아 다음날 우선 상담해 드립니다.

인터넷상담을 원하시면

  • 관세청 고객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s://customs.go.kr/call/main.do에 접속하여 인터넷상담코너에서 상담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 같은 홈페이지 인터넷상담코너의 ①상담사례조회(Q&A) / ②자주하는질문(FAQ)를 검색하여 유사상담사례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방문상담을 원하시면

  • 전화예약(02-3438-5113) 후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중앙동) 2동 70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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