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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상담 고객에 대하여
01
전화벨이 3번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고 자신의 성명을 밝힌 후, 고객보다 먼저 밝고 정중하게 인사를 하겠습니다.
02
상담 중 고객의 의견을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하여 고객이 말씀하시는 중요 부분은 메모를 하면서 상담에 임하겠습니다.
03
상담 중 바로 답변을 드릴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에게 우선 양해를 구한 후, 나중에 상담원이 전화를 걸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4
야간 또는 공휴일에도 「자동응답시스템(Customs Answer System)」 에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업무 개시 후 상담원이 직접 전화를 걸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상담 고객에 대하여
01
고객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접수된 문의는 아래 처리기한 내에 답변을 해드립니다.
* 민원처리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4조
행정기관의 장은 질의민원을 접수한 경우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다음 각 호의 기간 이내에 처리하여야 한다.
1. 법령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질의민원: 14일 이내
2. 제도ㆍ절차 등 법령 외의 사항에 관하여 설명이나 해석을 요구하는 질의민원: 7일 이내
02
E-mail주소를 기재한 고객에게는 답변내용을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즉시 전자우편으로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03
휴대전화번호를 기재한 고객에게는 접수사실, 상담원, 처리과정 등을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로 실시간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04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사항을 제외한 고객의 개인정보 및 상담내용은 외부로 유출하거나, 상담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방문 상담 고객에 대하여
01
방문상담을 원하시면 전화(02-3438-5113)로 사전예약하시거나 홈페이지 내 방문 상담 예약을 통해 사전예약 바랍니다.
02
고객이 지원센터를 방문하시면 친절하게 상담실로 안내하여 편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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