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관세청 고객지원센터 Customs customer Service
모바일 메뉴
이용안내
이용안내
인터넷상담
신청 하기
나의 상담
전체 상담
방문상담
많이 보는 상담사례
공지마당
공지사항
CRM 서비스 안내
CRM 서비스 안내
CRM 고객이 되려면
CRM 주요 서비스
고객등록
고객정보 수정
캠페인 이력조회
정보마당
수출입 관련기관 연락처
외국 관세청 누리집
외국 관세율 조회
해외통관지원센터
관세행정 상담사례집
자주하는질문
전체
통관
심사
FTA
조사
납세자보호
기타
센터소개
연혁 및 조직
상담 서비스 기준
찾아오시는 길
누리집 지도
For Foreigners
관세청홈페이지
사이트맵
검색영역 버튼
통합검색
통합검색
검색어입력
검색
검색영역 닫기
자주하는질문
HOME
자주하는질문
인쇄
공유
URL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질문제목, 상담분야, 질문내용, 답변내용, 관련법령명 등을 제공
대분류
통관
세부업무
우편물통관
제목
주문하지 않은 물품이 도착했다면?
질문내용
제가 주문한적도 없는 물품이 도착했다고 통관신청 하라고 연락왔는데,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답변내용
◎우편물의 배송정보(수취인 정보 등)를 확인하신 후, 귀하가 주문하시거나 선물로 수취하시는 물품이 아니라면 간이통관 신청은 따로 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우편물의 배송정보(수취인 정보 등) 확인은 우체국 고객센터(☎1588-1300) 또는 국제우편물류센터 도착계(☎ 032-745-9731~2)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법령
첨부파일
목록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기타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