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전체 상담

상담사례 조회

신청내용, 상담번호, 신청일자, 신청자, 제목, 신청내용,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내용
상담번호 M-20240502-0009 신청일자 2024-05-02
신청자 Shyn Alina
제목 내 주문은 어디에 있나요
신청내용 안녕하세요 . 내 주문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줘? 상태에 따르면 아직 세관에 있는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확인 가능한가요?
첨부파일
답변제목, 답변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내용
업무분야분류 분류중
답변제목 내 주문은 어디에 있나요의 대한 답변입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귀하가 문의하신 화물 6063472332040은 4월22일 반입신고 되었으며, 수입신고 전으로 확인됩니다.

또한, 수입신고 지연사유는 개인정보 오류이며, 다음 특송업체나 관세사에 연락하시어, 귀하의 정확한 개인정보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적 등)

일반적으로, 입항 - 반입신고 - 수입신고(또는 목록통관) - 수입신고 수리 - 반출신고 순서로 진행됩니다.

해외직구시 특송물품의 경우 통관진행과 관련 사항은 전적으로 특송업체에서 담당하는 것으로 배송 지연, 수입신고 사항, 개인정보 수정 등 관련 사항은 운송업체 또는 운송업체의 통관대행 관세사무소를 통해 자세한 신고내역 및 일정 등 전반적인 확인(수정)이 가능합니다.
※운송(특송)업체, ACI 월드 와이드 : ☎02-2663-3300
*통관대행 관세사, 대교관세사 ☎032-719-2194
*반입세관, 인천공항세관 특송통관1과 ☎032-722-4825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본 답변은 신청자가 제시한 자료만을 근거로 작성하였으며, 법적 효력을 갖는 유권해석(결정, 판단)이 아니므로 각종 신고, 불복청구 등의 증거자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