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전체 상담

상담사례 조회

신청내용, 상담번호, 신청일자, 신청자, 제목, 신청내용, 첨부파일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내용
상담번호 I-20230525-0008 신청일자 2023-05-25
신청자 김명겸
제목 하선신고 수리 후 3일째 미갱신 (평택세관)
신청내용 화물관리번호 23YTFF1745i-0011-3053 운송장번호 BH1745YP016B - 6079449720745
화물택배 물건이 하선/하기신고에서 3일째 변동사항이 없어 확인요망드립니다.
첨부파일
답변제목, 답변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내용
업무분야분류 > 특수통관 > 303.특송화물
답변제목 하선신고 수리 후 3일째 미갱신 (평택세관)의 대한 답변입니다.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귀하가 문의하신 화물 6079449720745는 5월22일 평택항에 입항하였으며, 반입신고 전으로 확인됩니다.

일반적으로, 입항 - 반입신고 - 수입신고(또는 목록통관) - 수입신고 수리 - 반출신고 순서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조금 기다려 주셔야 할 것으로 보이며, 참고적으로, 현재 평택항에 화물량 증가로 입항 후 반입작업이 지연되고 있는 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입항 후, 반입신고까지 영업일 기준 약7일 이상 소요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해외직구시 특송물품의 경우 통관진행과 관련 사항은 전적으로 운송(특송)업체에서 담당하는 것으로 배송 지연, 수입신고 사항, 개인정보 수정 등 관련 사항은 운송업체 또는 운송업체의 통관대행 관세사무소를 통해 자세한 신고내역 및 일정 등 전반적인 확인(수정)이 가능합니다.
※운송(특송)업체, ACTnCore Logistics : ☎02-2665-2881

※해당 운송(특송)업체 물량 폭증으로 전화 연결이 어려울 경우, 인터넷(1:1, AI) 게시판 상담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본 답변은 신청자가 제시한 자료만을 근거로 작성하였으며, 법적 효력을 갖는 유권해석(결정, 판단)이 아니므로 각종 신고, 불복청구 등의 증거자료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