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누리집 로고이미지.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보도자료

관세청, 홍보대사로 배우 송승헌 위촉

관세청, 홍보대사로 배우 송승헌 위촉 상세보기 표 -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내용로 구성
작성자 김준섭 등록일 2022.09.26
구분 대변인

배우 송승헌관세청 홍보대사활동한다.



관세청(청장 윤태식)다양한 연기 활동을 펼치는 것은 물론,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는 배우 송승헌 씨홍보대사위촉하고 926(, 15:00~15:30) 서울세관에서 위촉식을 가졌다.



홍보대사(송승헌) 위촉기간: ’22. 9. 26. ~ ’23. 9. 25. (1)



   ㅇ 관세청은, “송승헌 배우의 반듯하고 믿음직한 이미지, 수출입 통관, 관세 징수, 마약 총기류 밀수 단속, 불공정 무역 단속 관세국경엄정수호하고 국민안전보호하는 관세청의 역할과 부합된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ㅇ 송승헌 배우는, 지난해 관세청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활동 중인 진기주 배우함께 관세청의 정책, 활동을 국민에게 알려나갈 예정이다.



윤태식 관세청장연기 활동으로 바쁘신 중에도 홍보대사 위촉흔쾌히 수락해 주신 송승헌 배우께 감사하다.”,



   ㅇ 해외직구 신통관체계 구축, 마약 등 불법 위해물품 밀수 단속, 신속통관을 통한 수출경쟁력 강화 국가경제 국민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관세청의 주요 정책, 활동을 국민들에게 알리는데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는 부탁의 말을 남겼다.



송승헌 배우우리나라 경제관문을 지키는 관세청 홍보대사가 되어 감사하고 뜻깊다.”며 화답하고,



   ㅇ 굳건한 경제, 안전한 사회를 위한 관세청의 노력을 국민들께 알리는 관 소통의 첨병 역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세청은 향후에도 활발한 대외 소통을 통해, 국가경제국민안전보호하는 관세청의 홍보 활동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첨부파일
이전 다음 글보기
다음글 9.27-29. 서울에서 세계관세기구 아ㆍ태지역 정보연락관 회의 개최
이전글 관세청, 제3차 한-인도 관세청장회의 개최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