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 Skip Navigation 좌측메뉴 바로가기 - Skip Navigation 콘텐츠로 바로가기 - Skip To Content

천안세관

사이트메뉴
홈으로
사이트맵
관세청 바로가기
다국어메뉴
다국어메뉴
검색영역
사이버 홍보관

패밀리사이트 목록

뉴스/소식

선진무역강국을 실현하는 관세청

보도자료

컨텐츠서비스메뉴

제 목 천안세관, 「제52회 납세자의 날」행사 개최

  • 담당부서조사심사과
  • 작성일2018-03-05
  • 조회수372
내용보기

천안세관, 「제52회 납세자의 날」행사 개최

 - 모범납세자 포상, 일일 명예세관장 위촉 및 체험행사 등 -

 

□ 천안세관(세관장 김화식)은 3월 5일「제52회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모범납세자와 우수공무원에 대해 표창장을 수여하는 등 성실 납세의식 고취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하였다.

 

ㅇ이날 행사에서 전년도 납세실적이 우수하여 관내 모범 납세자로 선정된 (주)에스에프에이반도체 김영민 대표이사에게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여하고,

- 기업의 원활한 수출입통관 지원 및 국가 세수증대에 기여하여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천안세관 박미희 관세행정관(7급)과 조민정 관세행정관(9급)에게는 관세청장 표창과 천안세관장 표창을 각각 수여하였다.

ㅇ또한, 천안세관은 모범 납세자로 선정된 기업인 (주)에스에프에이반도체 전무 이병천을 일일 명예세관장으로 위촉하고 세관 업무현황을 보고하면서 통관절차와 민원상담 등 세관업무를 직접 체험해 보도록 하는 시간을 가졌다.

ㅇ이밖에도, ‘18.3.5 ~ 3.9을 「稅金을 아는 주간」으로 지정하여 세관 홈페이지에 「납세자의 날」축하 메시지 게시, 홍보 현수막 설치 등을 통해 성실 납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납세자의 날을 기념하였다.

 

□ 천안세관장은 어려운 대내외 경제 여건 하에서도 성실한 납세로 국가 재정에 기여해 주신 모든 관내 업체들에게 감사를 표하면서, 앞으로도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수출입 업체 지원과 납세행정 편의를 제공하도록 더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Quick Menu
관세용어사전
고객지원센터 125
밀수신고센터 국번없이125
관세청 모바일웹
TOP